2023년9월15일(금요일) - 에버랜드에 사는 것들 - 2 (새들)
어제 다녀온 에버랜드에서 동물원쪽만 들려서 동물들만 찍었었지요.
호랑이랑 판다등등 땅위에 사는 녀석들만 올리고 하늘을 나는 녀석들은 오늘로 미루었었지요.
동물원들이 대부분 우리나라에 사는 녀석들보다는 다른 나라, 특히 새들의 경우 열대에 사는 녀석들을 많이 데려다 놓지요.
색갈들이 화려합니다.
에제 촬영한 동물사진들이 338장이던데 물론 중복해서 여러장 촬영한 컷들도 있지만 그래도 많습니다.
어제와 오늘 이틀동안에 겨우 19장 사진만 골라 올렸으니 알마나 많은 사진을 남겨 놓았을까요?
물론 찍어온 사진중에서 A급과 B급민 남기고 나머지는 모두 버리라고는 하지만....
종류별로 올리지 못한 것들이 참 많네요.
아쉽지만, 땅짐승들고날 새들만 뽑아올리고 나머지들은 필요할때 몇가지씩 뽑아올리는 걸로 하고
에버랜드 사진들은 일단 여기서 정리할까 합니다.
년간회원권을 가지고 있으면서도 자주 방문치 못하다보니, 그래서 많이도 찍어와 놓고 모두 활용하지 못하니
아쉽기는 하지만 어쩝니까?
오늘은 온종일 비가 내린다해서 집콕입니다.
그리고 오늘은 '9.15인천상륙의 날'이로군요.
1950년 9월15일, 6.25당시 매아더장군 지휘아래 한미연합군이 인천상륙작전을 성공시켰던 그 날입니다.
북괴군의 완강한 저항때문에 여러날 걸려서 서울수복을 할수밖에 없었지요.
서울수복의 날은 '9.28수복'이라해서 많이들 기억하고 있지만 '9.15인천상륙의 날'은 기억하는 분들이 많지않은듯 합니다.
한때, 인천맥아더공원에 세워저 있는 장군의 동상을 끌어내려야한다는 좌파친공세력들의 시위가 격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은혜도 모르는 몹쓸 것들이 우리 국민들 사이에 끼어 함께 산다는 것이 몹씨 불쾌합니다
내년 총선에서 보수우파들이 크게 승리해서 위태로운(?) 조국을 흔들림없이 지켜주면 좋겠습니다.